피로회복고 원기회복에 좋은 음식 정리해봤어요 :)

조회 155 | 2017-02-09 1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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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리치료를 시작하면서 바른 자세로 생활하는 것에 많은 관심을 갖게 됐어요.
그리고 음식조절도요!
즐겨먹던 밀가루와 탄산을 아예 끊는 건 불가능 할 것 같고 ㅠㅠ
최소화시키는 정도로 줄였답니다.

 

서른이 넘고 몸이 이렇게 아파서야 제 몸 돌아볼 줄 알게 되었어요.

건강이 무너지면 정말 삶의 질도 팍팍 내려가네요 ㅜㅜ

 

 

 

 

 

음식이야말로 만병의 치료약이죠.
몸이 허해졌거나 혹은 아플 걸 예방하는 차원에서 챙겨 먹는걸
원기회복에 좋은 음식이라고 하는데요.
저도 특히나 요런데 관심이 많아서 몇가지 정리해봤어요.

1. 대게

 

 



대게는 키토산 성분이 많이 들어있어서 몸속에 지방이 쌓이는 걸 막아준다고 해요.
아미노산과 비타민도 많이 들어있어서 피부에도 좋다고 하네요.
아미노산과 비타민 둘 다 없어서는 안 될 영양소잖아요.

 

 

 

 

 

 

 

 

 

2. 백숙
사계절 내내 먹을 수 있지만
특히 여름철 보양식으로 이만한 게 없는 듯 해요.
휴가철에 가장 많이 찾는 원기회복에 좋은 음식이기도 하죠?


소화기관이 많이 약해져있다거나 아이들인 경우엔
삼계죽으로 먹으면 몸에 더할나위 없이 좋고요~

 

 

3. 전복
원기회복에 좋은 음식이라고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것들 중 하나가 바로 이 전복이에요.
완전식품에 가까운 요 전복!
간 기능과 피로회복에도 좋고 ~ 스테미너에 좋다고 많이 알려져있지요.

 

 

 

 

 

 

 

 

마지막으로는

바로 흑마늘!


만약 요게 공급량이 아주 적었다면
산삼보다도 가격이 더 나갔으리라 생각한다는
업체 관련 된 분의 말씀도 있었어요.
그만큼 몸에 좋다는 말이죠.
남해의 넓디 넓은 유기농 1등급 마늘밭에게 감사합니다.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소화장애에 도움을 주며
혈관을 깨끗하고 튼튼하게 해준답니다.
스테미너와 피로회복은 물론이지요!

위에 꼽아 본 음식들이 갖춘 좋은 점들에 비교해도 밀리지 않는
유기농 1등급 마늘로 만드는 거라서 더 좋은! 그런 흑마늘인데 ~
많은 분들이 모르고 계시는 듯 해서 아쉬워요.
저도 요 귀하고 좋은 흑마늘을 안지 얼마 안됐잖아요 ㅎㅎ

저처럼 수족냉증과 소화장애,
체질적으로 허함을 항상 안고 사는 분들에겐 강추해요.

 

일주일 넘은 지금은 차가운 상태로 공복상태에서 하루 2회 먹고 있답니다.
이렇게 먹어도 정말 속이 편해요.
대부분 이런건 차갑게 보다는 따뜻하게를 선호하는 편인데
차갑게 먹어도 먹기 쉽고 속이 편하다니 정말 이건 대박..

 

 

일주일 정도 먹어 본 제 음용 후기는!
우선 밥 값 못하고 잘 움직이지 않는 제 위와 장들이 운동을 시작했어요.
매일 오전 쾌변을 하고 있답니다. ㅎㅎㅎㅎ 
이틀에 한번, 길면 삼일에 한번 꼴로 체하는 저인데
이렇게 위와 장이 활발하게 잘 움직여준다면 체하는 횟수도 당연 적어지잖아요.
너무 반가운 소식이에요 ㅠㅠ

 

 

 

 피로회복 그리고 원기회복에 좋은 음식으로
흑마늘 처럼 좋은 게 없는 듯 해요.

그 중에서도 고르자면 풀마루를 추천드려요~
많은 사람들이 입 모아 칭찬하는 것에는 꼭 이유가 있는 법이니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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