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역 페이토호텔 돌잔치 답사 다녀왔어요~^^

조회 836 | 2017-05-16 12:05
http://www.momtoday.co.kr/board/51833

양재역 근처에 위치한 페이토 호텔에 돌잔치 답사 다녀 왔습니다~^^

제가 원하는 날짜는 8월인데 다행히 가능한 날이 있어서 계약까지 마치고 왔습니다!

위치는 양재역 바로 근처에 있어서 대중교통 이용하는 손님들에게도 좋을 것 같았구요! 개인차량이용하는 손님들도 행사 인원이 많은 경우에는 호텔 건너편 주차장까지 이용 가능해서 혼잡하지 않을거라고 하시네요!

주차 요금은 3시간까지 무료라고 합니다! 

홀은 큰 홀과 작은 홀이 있었는데, 저는 60명정도 예상이라 큰 홀로 계약했어요. 

생긴지 얼마 안된 호텔답게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 이었구요, 전체적으로 그레이톤과 화이트톤이 섞여서 굉장히 세련된 느낌이에요~그레이는 무거운 색감은 아니었어요~아래 사진 첨부할게요!

돌상은 업체 두 군데 중에 선택해서 가능하다고 하시는데 아직 돌상까진 선택을 못했어요~~!

돌상은 조금 천천히 선택 하려구요!

식사는 양식, 한식 코스요리와 뷔페 중 선택 가능한데, 가격대가 나뉘어 있어서 원하는 가격대로 선택할 수 있어요! 식사는 아직 먹어보진 못했네요.

페이토 호텔 좋았던 부분은 행사 당일에 드레스룸으로 객실을 대여해준다고 하세요! 아이 옷 갈아 입히고 쉬게 하기 좋을 것 같아요! 스냅촬영도 호텔인지라 곳곳에 세련되고 깔끔한 공간이 많아서 예쁘게 잘 나올 것 같구요, 루프탑도 있었는데 저는 8월이라 루프탑에서 스냅촬영이 가능할거라고 하시네요~^^

참고용으로 사진 같이 첨부할게요~~ 강남, 양재쪽 돌잔치 생각하시는 분들 한번 다녀와보세요~

 

 

 

 

 

이전.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