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AS 신청방법 - 10초 접수 고객센터 이용법

조회 380 | 2024-07-18 10:18
http://www.momtoday.co.kr/board/107589

바디프랜드 제품의 A/S 신청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제품 유형, 모델명, 고장 상태를 입력하거나, 인터넷 사용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로 직접 전화하는 것입니다. 메인보드, 모터, 에어호스, 에어펌프 및 내부 전기·전자 배선 관련 고장은 무상 수리가 가능하고, 시트, 리모컨, 출장비, 분해 및 조립, 이전 설치는 유상 서비스로 진행됩니다. A/S, 이전 설치, 시트 교체, 분해 및 조립은 홈페이지를 통해 각각 신청 가능하며, 무상 A/S 기간은 일반적으로 안마의자와 정수기에 5년(60개월)입니다. 제품 구매 및 설치 날짜에 따라 이 기간이 달라질 수 있으니 고객센터로 문의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서비스 일정은 접수 후 조정 가능하며, 이전 설치나 분해 조립 시에는 비용이 발생합니다.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를 넘어 정수기 렌탈, 매트리스, 소파, 침대프레임 등 다양한 제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뉴스채널을 참고하세요.



 

 

바디프랜드 AS 신청방법 - 10초 접수 고객센터 이용법

이전.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