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세계화를 통한 비비고의 한국알리기
비비고는 한국을 대표하는 한식브랜드인데요.
특히 비비고의 경우에는 메뉴 현지화를 통해서
대단한 인기를 끌고 또 한국의 비빔밥을 알리고
이 밖에 다양한 메뉴 역시도 알리고 있는
한국을 세계속에 자리 잡을수 있도록
노력하는 대표적인 브랜드가 아닐까 싶어요
비비고의 경우에는 국내 스타일을 고집하지 않고 현지인들의 특성에 맞춰서 개발해
마케팅활동에 주력하고 있는 CJ푸드빌 비비고!
글로벌 창조경제란 이런것이 아닐까 싶네요^^
한국의 맛의 깊이는 그대로 살리면서 현지화를 통해
보다 친근하게 한국의 맛과 멋을 세계에 알리는 cj푸드빌 비비고!
이것이야 말로 진정한 글로벌 창조경제가 아닐까 싶네요
글로벌 창조경제를 실천하면서 한식세계화에 노력하고 있는
비비고의 한식 알리기가 계속 되었음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