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한식브랜드 비비고가 미슐랭가이드에 3번이나 등재된 이유

조회 2185 | 2016-03-14 21:36
http://www.momtoday.co.kr/board/45697

글로벌 한식브랜드 비비고가 미슐랭가이드에 3번이나 등재된 이유


CJ푸드빌에는 다양한 외식 브랜드들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비비고는 그 활약이 대단한것 같아요.

비비고가 밀라노엑스포에서 우수레스토랑으로

뽑혔다는 소식을 듣기도 했는데요.

그래서인지 비비고 매장엔 줄서서 기다리고 있는

많은 외국인들 모습이 tv에 방송되기도 하더라구요.

 

  

 

그런 비비고가 또다시 미슐랭가이드에

맛집으로 이름을 올렸다고 하는데요. 

벌써 3번째 등재라고 하던데..

그곳은 바로 런던 소호점이라네요.

 한번 이름을 올리는것도 쉽지 않은데

3번이나 되다니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아무래도 그렇게 되기까지 많은 노력이 있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비비고는 한식의 메뉴를 그대로 가져가는 메뉴와

또 현지인들의 식문화에 맞춰 개발한 메뉴들을

동시에 선보이면서 인기를 많이 얻고 있다고 하네요.

 

 

 

비비고는 지금에 멈추지 않고 더 많은 나라에

진출하기위해 패스트캐주얼 매장도 최근에 선보였던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글로벌 한식 브랜드 답게

비비고가 멋진 활약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싶네요. 

이전.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