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논산시 홍보물 판촉넷 활용사례

조회 35 | 2025-03-24 12:03
http://www.momtoday.co.kr/board/111762

충남 논산시 홍보물 판촉넷 활용사례

논산시 복지관 기념품 제작 활용 사례

충남 논산시 내동에 위치한 온누리종합복지관은 지난 겨울,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준비하며 의미 있는 복지관 기념품 제작을 고민했습니다. 단순한 홍보용 물품이 아닌, 어르신들의 마음에 오래 남을 수 있는 선물을 원하셨죠.

 

판촉넷과의 상담을 통해 복지관은 보온 머그컵, 온습도계, 슬림형 담요 세트를 선택하였습니다. 제품마다 복지관 로고와 함께 ‘함께해서 더 따뜻한 하루’라는 문구를 넣어, 정성 가득한 마음을 전할 수 있었습니다.

 

행사 당일, 어르신들의 환한 웃음은 선물 이상의 감동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머그컵을 손에 쥐신 한 어르신께서 “누가 내 이름 써준 것도 아닌데, 내 이야기 같은 선물이네”라고 하신 말씀이 인상 깊었습니다.

 

실용성과 진심이 어우러진 기념품제작이야말로 지역사회와 사람을 이어주는 가장 따뜻한 방법임을 실감한 순간이었습니다.

논산시 학원 판촉물제작 실사용 후기

논산시 취암동에 위치한 청솔국어논술학원은 중등반 정규과정 수료 기념으로 학생들에게 줄 소정의 학원 판촉물을 찾고 있었습니다. 학원장은 “단순한 선물보다 아이들에게 동기 부여가 될 수 있는 메시지를 함께 전달하고 싶다”고 전했죠.

판촉넷에서는 이에 맞춰 디자인 텀블러, 열쇠고리 USB, 메시지 카드가 포함된 필통 세트를 제안했습니다. 텀블러엔 학원 슬로건인 ‘생각하는 힘이 너를 키운다’는 문구가 인쇄되었고, 학생들은 이 텀블러를 들고 다니며 학원에서의 추억을 오래 간직하게 되었죠.

수업을 마친 학생 중 한 명은 “이걸 쓰면 다음 수업이 기다려져요”라고 말해 학원장님을 미소 짓게 했습니다. 단순한 판촉이 아닌 감동의 순간이 만들어지는 건, 세심한 홍보물제작이 있을 때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이야기였습니다.

논산시 기업판촉물 활용 사례

논산시 연무읍 산업단지 내 중소기업 이오에너지솔루션은 최근 열린 산업 박람회에 참가하면서 회사 브랜드를 부각시킬 수 있는 기업판촉물 제작이 필요했습니다. 그동안 단순한 리플릿이나 물티슈에 그쳤던 홍보 방식에서 벗어나, 방문자에게 강한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제품을 원하셨습니다.

판촉넷에서는 회사의 친환경 에너지 이미지를 살릴 수 있도록 친환경 에코백, 대나무 텀블러, 종이 원고지 노트 세트를 추천드렸습니다. 각 제품에는 회사 로고와 ‘지속가능한 내일을 위한 오늘의 선택’이라는 문구가 함께 인쇄되었고, 부스를 찾은 방문객들의 반응은 뜨거웠습니다.

박람회 이후 실제로 몇 건의 상담이 성사되었고, 담당자는 “이번에 준비한 박람회 기념품이 우리 브랜드의 가치를 전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감각적인 전시 홍보물 제작의 성공적인 예시가 된 사례였습니다.

논산시 교회 판촉물 제작 후기

논산시 강경읍에 위치한 강경사랑교회는 봄철 부활절 맞이 특별 예배를 준비하며, 교인들에게 전할 기념 선물을 제작하고자 했습니다. 특별히 올 한 해는 신규 등록 교인이 많아졌기에, 그들에게도 교회의 따뜻한 환영 인사를 담은 교회 판촉물을 고민하던 중 판촉넷에 도움을 요청하셨습니다.

교회에서는 말씀 큐브 캘린더, 성경책갈피, 간편휴대 손세정제 세트를 선택했습니다. 특히 큐브 캘린더는 하루 한 구절 말씀을 보여주는 구조로 되어 있어 교인들 사이에서 “매일 말씀과 시작하는 하루가 소중하다”는 반응이 많았고, 자연스럽게 교회에 대한 애정과 소속감도 깊어졌습니다.

판촉넷이 준비한 이 세트는 단순한 기념품제작이 아닌, 교회와 성도 간의 마음을 잇는 다리 역할을 톡톡히 해냈습니다. 담당 목사님은 “작지만 진심을 담은 선물 덕분에 이번 부활절은 더욱 뜻깊었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논산시 곳곳에서 펼쳐진 판촉물의 따뜻한 활용 이야기.
이야기 속 중심에는 늘 정성과 전문성으로 고객의 고민을 함께 나눈 판촉물쇼핑몰 판촉넷이 있었습니다.
당신의 이야기도, 지역의 감동도, 진심을 담은 판촉물사이트 판촉넷과 함께 시작해보세요.

이전.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