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브.....너무 무서운 곳이내요

조회 1851 | 2014-11-21 18:27
http://www.momtoday.co.kr/board/33381

이런 동영상을 찍는 사람도 올리는 사람도

물론 때리는 사람은 더 악랄하고

맞는 사람은 더 처절한데.....굳이 이런걸 올리는건 왜일까요

브라질의 한 남성이 여성을 무참히 폭행하는 동영상이 급속도로 퍼져 논란이 되고 있다고 영국 매체 미러가 20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문제가 된 34초 분량의 해당 동영상에는 건장한 체구의 한 남성이 커다란 각목으로 여성을 구타하는 충격적인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을 보면 각목을 든 남성이 한 여성을 두들겨 패고 있다. 금수에게도 이렇게 함부로 대하진 못할 터. 코너에 몰린 채 매질을 당하고 있는 이 여성은 손으로 머리를 감싼 채 고통스러움에 연신 비명을 지르고 있다.

또한 영상에는 그녀의 주변에 머리카락으로 보이는 것들이 떨어져 있는데, 이는 폭력을 행사하는 남성이 여성의 머리카락을 자른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영상을 접한 이들은 충격적인 상황이 담긴 이 영상을 공유하지 않기를 희망한다는 의견을 남기기도 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폭력을 행사한 남성의 법적처벌을 위해 가해자 얼굴과 장소 등을 식별하기 위해 해당 영상을 공유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밖에도 "이것은 절대로 믿을 수 없는 상황이다"라며 "남성의 성기를 매달아야 한다"는 등 격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누리꾼들 대부분 이러한 폭력은 절대로 용납되어선 안 되는 일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게재 이후 1200만 명 이상의 누리꾼들이 접하며 논란이 되고 있다.

이전.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