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한식브랜드 비비고!!! 벌써 미슐랭가이드에 2번이나 등록이 되었데요
우리 나라의 대표적인 외식전문 기업 하면 CJ푸드빌이
가장 대표적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중에서도 단연 비비고~~
특히 비비고는 우리의 비빔밥과 한식을 앞세워 세계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어서 더욱 자랑스러운 것 같아요
비비고는 특히 이번에 미슐랭 가이드에 2회 연속
등재가 되었는데요.
그 매장은 영국매장인데~ 한번 오르기도 힘든 곳에
두번이나 오르다니~~
외국에서 톡톡히 우리 한식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 매김을 하는것 같아요.
그와 함께 비비고는 우리의 메뉴 자랑스러운 비빔밥의 맛은 물론
현지화를 통한 그나라 사람들의 입맛과 취향을
사로잡으면서 세계속에 한식을 톡톡히 알리고 있는데요
미국에서는 현지 고객의 특성을 감안해 비빔밥의 선택 가능한
메뉴를 면에도 확대 적용해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는데~
특히 야채와 소스를 함께 비벼 먹도록 해서
기름기가 많은 다른 나라의 면요리보다 더 건강한 메뉴로
인기 메뉴로써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구요.
현지인의 기호를 파악하구 현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cj푸드빌과 비비고!
세계 굴지의 외식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한식브랜드가 되는 날이 멀지 않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