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아이 돌잔치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이 너무 많았는데 리더스나인 강서점에서 가서 상담 받고 그 자리에서 정하고 왔어요..
첫째, 교통이 너무 좋아요.
지하철역에서 너~~무 가까워요. 9호선 증미역 바로 앞이고(바로 2분 거리) 또 주차장도 커서 주차 때문에 고생할 일은 없을 것 같아요.
둘째, 보증 인원의 선택이 자유로워요.
첫 아이 돌잔치이기는 하지만 사실 친가 외가 가족과 친척 분들만 초대하기로 했거든요. 사실 돌잔치라고 이 사람 저 사람 초대하는 것도 민폐인것 같기도 하고... 그런데 여기 저기 알아 봐도 다들 보증 인원이 60명 이상이라는 거예요.. 그런데 리더스 나인 강서점은 룸 선택에 따라서 보증 인원 35명 부터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저처럼 친척 분들만 모시고 돌잔치 하실 분들은 꼭 리더스나인 강서점에서 가서 상담 해 보세요. 게다가 별도로 홀 이용료가 없다는 게 장점 중 장점이죠.
셋째, 코스 요리와 부페가 같이 나와요.
어른들 모시고 하는 돌잔치라서 부페만 있으면 좀 그랬거든요. 사실 앉아서 차림을 받는 걸 어른들은 좋아하시잖아요. 리더스나인에서는 상차림을 받는 코스 요리와 부페 요리를 다 같이 맛볼 수 있어서 좋아요.
넷째, 친절한 직원분들...
상담받는 내내 자세히 설명해 주시고, 진행되고 있는 돌잔치를 둘어 보는데 직원 분들이 참 친절하게 문의에 응답해 주시더라구요.
몇 군데 돌아 봐야지 하고는 리더스 나인 강서점에 갔는데 그냥 거기에서 계약까지 하고 왔어요. 이제 돌잔치 치룰 일만 남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