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링크리프팅으로 연말 모임에서 시선 강탈!

조회 4952 | 2017-11-16 12:28
http://www.momtoday.co.kr/board/53844

 

안녕하세요. 뷰티 성형플랫폼 미클릭입니다.

 

곧 다가올 연말 모임으로 여성분들은 더 어려보이고 예뻐 보이기 위해 관리에 들어가시는데요. 탄력 있고 볼륨 있는 피부는 나이를 어려 보이게 하는 동안 요소죠.

 

 

노화가 진행되기 시작하면 피부 속 콜라겐이 감소되면서 탄력이 떨어져 주름이 생기는데 이 때문에 주름은 점점 깊어지고 탄력은 감소됩니다.

동안 피부를 갖기 위해서는 피부 주름과 탄력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하는데요.

 

 

 

 

외출 시 자외선차단제를 꼼꼼하게 발라 피부를 보호해 주시고 인스턴트식품의 섭취를 줄여주세요. 야채와 과일을 골고루 섭취하면 피부노화 방지에 도움이 된답니다.

또한 수분 공급을 위해 물을 자주 마시고 흡연과 음주는 자제하고 규칙적인 운동과 충분한 휴식으로 스트레스를 풀어줘야 돼요~

 

 

 

 

하지만 한번 생긴 주름과 탄력 잃은 얼굴을 다시 되돌리기는 어려워요. 그래서 피부 노화로 고민하시는 분들은 슈링크리프팅 선택하게 되는데요.

슈링크리프팅은 수술 하지 않고도 피부 노화를 개선할 수 있어 미클릭을 통해서도 많이 찾아주시는 시술이에요.

 

슈링크리프팅은 고밀도 초음파 장비를 이용하여 콜라겐 재생을 촉진시켜 탄력을 증가시켜줘요. 또한 초음파를 조사하여 피부조직의 수축을 도와주며 통증이 적답니다.

 

 

주름, 윤곽,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슈링크리프팅을 미클릭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핫딜 진행 중이에요.

눈가, 이마, 목주름 등 노화가 가장 먼저 나타나는 부위에 주로 이뤄지고 시술 시간은 15~20분 정도로 짧아요. 시술 후 붓기나 딱지 등의 증상이 거의 없어 시술을 받은 당일 화장과 세안이 가능하답니다.

 

슈링크리프팅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미클릭 뷰티성형 플랫폼으로 미클릭 하세용!

 

 

 

 

미클릭은 사이트나 어플에서 다운로드 가능해요~ 미클릭 회원님들에게만 제공되는 가격 혜택이므로 회원 가입하시면 5천원 적립금을 드리고 있답니다~

슈링크리프팅으로 연말 모임에서 동안 미인되세용~

 

슈링크리프팅 바로가기 : https://goo.gl/qMJxvf

미클릭 바로가기 : www.miclick.co.kr

 

이전.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