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워터프런트(까르르스타) 답사후기

조회 4458 | 2011-02-21 12:39
http://www.momtoday.co.kr/board/2268

홍대워터프런트 답사 갔다왔습니다.

전에 한번 워터프런트 알아보다가 신랑이 돌상 무료인곳으로 하자해서.. 그돈으로 아가 다른걸 해주자고해서..

신랑이 추천한 강남에 제시카키친을 다녀왔습니다.

그래서 거기 예약도 하구요.. 돌상은 무료인데 떡도 준비해야하고.. 과일도 가짜고..

무엇보다 음식이 어른들은 별로일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예약은 했지만 썩 맘이 내키지 않아 다시 찾아보던중에 워터프런트 홍대점이 리모델링했단 얘기가 있어 답사갔습니다.

돌잔치 전문점이라 틀리더군요.. 더구나 직장맘이라 이것저것 준비할 시간도 없고.. 걱정만하고있었는데..

돌상, 포토테이블, 성장 동영상까지.. 금액도 할인해서 저렴하고..

완전 걱정끝이였습니다.. 그래서 가자마자 바로 계약했죠..

신랑이랑 둘이 갑자기 할일이 없어진듯한 기분으로 사진만 추림되겟네.. 그러고 뿌듯해하고있었습니다.

떡이랑 과일도 내돈으로 살려면 비쌀거란 생각이 그제사 들면서 돈 번듯한 기분이였네요.. ㅋㅋ

너무 늦게 잡아서 홀이 없어 다른홀 하고싶은맘이 남아 조금 아쉽긴 햇지만 그래도 대체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음식도 종류도 많고 메인음식이 따로 나온다니 더 있어보이고..

디지털덕담에 앨범서비스에 통장도 만들어준다하고 이것저것 이벤트로 해주는것도 많고..

울식구들이 다들 강남이라 강남으로 알아보까했지만 그냥 워터프런트로 계약하게 만들더라구요..

행사 당일에도 너무나 만족스럽게 진행되길 바라며 다른 준비할거 없는지 챙겨봐야겟어요..

돌잔치 장소 고민이신분들.. 워터프런트로 결정하세요...

금액도 저렴하고.. 음식도 괜찮고.. 전체적인 분위기나 돌상, 포토테이블도 예쁘고.. 후회없는 선택될거 같아요..

 

 

이전.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