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음식 개발, 그리고 계절장터까지!! 계절밥상의 농가상생 노력
한식을 세계화 하는데 톡톡히 역할을 하고 있는
대표브랜드가 바로 계절밥상인데요
계절밥상은 이뿐만 아니라 농가상생의 노력도
함께 볼수 있는 브랜드라서 더욱 의미가 새로운것 같아요.
먼저 한국의 토종 재료를 활용한 계절밥상은
농가에서 직접 공수한 신선한 농산물을 재료로 해서~
음식을 만들어 대접을 하기 때문에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것은 물론~
중간 과정의 생략으로 농가의 수익까지 챙겨주고자 하는
농가상생의 의미를 담긴 브랜드라고 할수 있는데요.
우리의 한식이 가장 세계적이다 라는
마인드와 함께 농가와 함께 성장을 하고자 하는
농가상생의 취지를 담은 브랜드기에 최근 강조가 되고 있는
창조경제의 한 모습이 아닐까 생각도 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