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슐랭 가이드에 세번이나 이름을 올린 글로벌 한식브랜드 비비고
글로벌 한식브랜드인 비비고는 이미 해외진출을 하면서
한국의 음식을 알리고 있는데요.
글로벌 브랜드인 비비고 역시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레스토랑 평가서 미슐랭가이드(MICHELIN GUIDE)에 세번이나
이름을 올리면서 세계속에 우리 한식의 힘을 단단히 알리고 있는 것 같아요.
특히 세계 굴지의 일류 매장들만을 소개해난 미슐랭에
우리 한식 브랜드인 비비고가 세번이나 소개된 것은
우리나라의 한식이 그만큼 인지도를 갖고 있다는 의미도 되는데요.
이렇게 비비고가 성공할수 있었던 것은 그나라의 문화에 맞게
메뉴 현지화를 했기 때문인데요
메뉴만 보아도 국내에서 볼수 없는 메뉴들도 많은데요.
이건 한식이 익숙지 않은 현지인들의 특성을
반영한 메뉴 개발이 반영이 된거라고 하네요.
그맛이 어떤지 정말 궁금헤요
한국의 맛의 깊이는 그대로 살리면서도 그나라에 맞춘
인테리어와 추가된 메뉴로 한국의 맛과 멋을 세계에 알리는 비비고!
앞으로 더욱 많은 메뉴를 개발해주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