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나들이 계획 세우고 계신다면 6월 과천 나들이 어떨까요? 주말에 나들이 가기에도 가깝고 교통도 편리한 과천에 나들이 갈만한 곳들이 많더라구요. 과천 주말 나들이 가보면 좋은 곳들 몇 군데 추천 해 드립니다.
(이미지 출처 : http://grandpark.seoul.go.kr/main.do)
과천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서울대공원! 다양한 동물을 만나볼 수 있는 동물원도 있고 테마 가든, 식물원에 요즘은 장미원이 너무 예쁘다고 해요. 서울대공원 장미원에서 이런 저런 행사도 많이 하네요. 아이와 함께 주말에 나들이 가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동물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이보다 좋은 경험은 없죠? 동물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곳 과천 서울대공원~ 6월 과천 나들이 한번 떠나보세요.
(이미지 출처 : http://www.mmca.go.kr/)
과천에 서울대공원 말고도 좋은 곳이 한 곳 더 있죠? 과천 국립현대미술관 인데요. 다양한 전시와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에요. 무료 전시도 열리고 있어 부담 없이 전시회 관람도 가능하고 아이들이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전시회 뿐만 아니라 국립현대미술관 주변의 들판과 꽃들은 마음을 설레게 한답니다. 과천에 정말 볼거리가 많네요. 과천 가볼 만한 곳 마지막으로 추천 해 드릴 곳은 역시 과천하면 떠오르는 경마공원입니다. 지금은 렛츠런파크로 명칭이 변경 되었는데요. 6월달에 렛츠런파크에서 특별한 행사가 열린다고 해요.
다름아닌 코리아승마페스티벌 입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열리는 페스티벌이라고 하는데요. 6월 26일부터 7월 6일까지 렛츠런파크에서 열릴 예정이에요. 이번 주 주말에 다녀오기 딱 좋겠는데요?
코리아승마페스티벌은 정말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 되어 있네요.
27일 개막식에는 특별 공연도 열려요. 김장훈씨의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라고 하네요. 김장훈씨 공연 정말 신나는데 갑자기 막 기대가^^ 공연도 공연이지만 제가 코리아승마페스티벌에 관심이 가는 이유는 아이들이 승마체험을 할 수 있다는 거에요.
말을 가까이에서 보고 직접 승마 체험도 해볼 수 있어서 아이들에게 너무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아요. 코리아승마페스티벌에서는 아이들이 이렇게 말을 타고 직접 체험 해 볼 수 있다고 해요. TV로만 보던 승마를 아이가 직접 체험 해 볼 수 있는 즐거운 나들이가 될 것 같죠?
어른도 아이도 즐거운 코리아승마페스티벌 과천 주말나들이로 정말 딱인 것 같아요. 기간 동안에는 승마대회도 열리고 IMAGIN 홀스 뮤지컬, 다양한 거리 이벤트, 에뀌따전, 서호영 작가 사진전도 열린다고 하네요.
승마 대회도 열리고 말과 사람이 함께하는 홀스 뮤지컬 이매진 공연도 준비되어 있데요. 홀스 뮤지컬이라니 저도 처음이지만 아이들에겐 더욱 기억에 남는 공연이 될 것 같아요.
입장권은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고 가격은 대인 8,000원 , 청소년 6,000원, 소인 5,000원이에요. 사전 예매를 하면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미리 예매하고 할인 받아보세요~
티켓 예매바로가기 : http://twr.kr/eV5b
렛츠런파크서울 (구 과천 서울경마공원)은 지하철 4호선 경마공원 역과 연결되어 있어요. 찾아가기도 정말 편하겠죠? 주말에 아이 손 잡고 즐거운 과천 나들이 다녀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