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스틱 하나 발랐을 뿐인데

조회 1805 | 2014-08-14 18:16
http://www.momtoday.co.kr/board/30158
[피부 톤에 어울리는 컬러]

노르스름하고 밝은 피부
베이지, 브라운, 오렌지, 따뜻한 느낌의 레드 등 전체적으로 밝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컬러를 쓰는 것이 좋다. 피부가 밝다면 특별히 컬러에 구애받지 않아도 된다.
노르스름하고 어두운 피부
따뜻한 느낌을 주는 피부 톤으로 조금은 어둡고 탁한 피부. 브라운, 붉은 컬러가 도는 브라운, 코럴, 따뜻한 레드, 핑크 브라운 등의 컬러가 어울린다.
블루 베이스 피부로 붉은 기가 있고 탁한 피부
차가운 계열의 밝고 부드러운 컬러가 잘 어울린다. 핑크, 모브(연보라색), 퍼플 등의 밝은 컬러의 립스틱을 고른다.
희고 창백한 피부
선명하고 차가운 느낌의 컬러가 잘 어울린다. 선명한 퍼플, 와인, 핑크 등의컬러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립스틱 제대로 바르기]

1 위 라인 그리기 립 브러시에 립스틱을 묻혀 입술 라인과 수평이 되게 터치한다.
2 윗입술 펴 바르기 소량의 립스틱을 브러시에 묻혀 입술 라인을 만들면서 입술 전체에 가볍게 바른다.
3 아랫입술 그리기 아랫입술 끝 부분 라인을 맞춰 입술 중앙으로 바른다. 다른 쪽도 같은 방법으로 바른다.
4 채우기 윗입술의 산 부분 양쪽을 채우고, 아랫입술 가운데를 채운다.

[립 메이크업 POiNT]

1 메이크업을 한 가지 고정된 틀에 매여 생각하지 말고, 다양한 느낌으로 연출하자. 자신에게 어울리는 립스틱이나 섀도 컬러가 무엇인지에 연연할 필요는 없다. 어떤 느낌으로 연출할 것인지를 생각하는 것이 메이크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다. 자신의 개성을 어떻게 표현할 것인지에 따라 컬러와 표현 방법이 달라진다.
2 입술을 깨끗이 정리하자. 입술 중앙 부위가 잘 맞도록, 그리고 되도록 선명하게 표현한다.
3 평소 보습을 잘하자. 메이크업 단계에서 보습 제품을 입술에도 자연스럽게 바르도록 한다. 입술은 피지선이 없어서 땀샘도 없기 때문에 쉽게 건조해지고 갈라지므로 립밤이나 립 영양제를 자주 바른다.

Tip
1 브러시는 반드시 눕혀서 쓴다.
2 취향에 따라 라이너를 쓰지 않고 립스틱이나 립글로스를 직접 바른다.
3 립스틱은 선명하고 볼륨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고, 립글로스는 젊고 귀여운 이미지를 연출한다.
4 생기 있는 혈색과 촉촉한 입술을 만들기 위해 립틴트와 립글로스를 쓰기도 한다.
5 입술 끝은 입술 위아래가 똑같아야 한다.
6 입술 라인이 선명해야 전체 메이크업이 깔끔해진다.

이전.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