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부를 위한 스피드 메이크업

조회 1561 | 2013-12-17 16:21
http://www.momtoday.co.kr/board/21913
맑고 투명한 피부 표현

피지 분비가 왕성하고 잡티와 여드름이 많이 생긴 피부를 커버하기 위해 두꺼운 화장을 하는 것은 금물이예요. 유분기를 없애고 투명한 피부 톤을 살리는 것이 훨씬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깨끗이 세안한 다음 피지분비가 왕성한 T존 부위는 아스트린젠트로 모공을 조여줍니다. 여름은 물론이고 봄 가을에도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난 선블록 크림을 얼굴 전체에 꼼꼼히 펴 바르세요. 그런 다음 기미나 주근깨가 두드러진 부분에만 살짝 파운데이션을 발라 커버합니다. 파운데이션을 바르지 않고 그냥 파우더만 두드려 주어도 맑고 투명한 피부가 연출돼요.


5분 안에 하는 지적이고 심플한 메이크업

1. 세안을 마친 얼굴에 화장수를 듬뿍 발라 보습을 해줍니다. 화장수에 아스트린젠트 기능이나 에센스가 첨가된 것이라면 더 좋아요. 그 다음 파운데이션을 가볍게 펴 바릅니다.
2. 옅은 브라운 크림 블러셔를 손가락을 이용해 광대뼈 아래쪽에 가볍게 터치하듯 발라주고 눈두덩이 위에도 가볍게 발라주세요.
3. 검은색 마스카라를 속눈썹 끝에 살짝 발라줍니다. 메이크업이 가볍기 때문에 눈썹 전체에 마스카라를 칠하는 것보다는 끝 부분에만 칠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또렷한 인상을 주는 것이 좋아요.
4. 큰 브러시에 페이스 파우더를 잔뜩 묻혀 한 번 털어내 얼굴 전체에 바릅니다. 번들거리는 느낌만 없애는 정도로 가볍게 발라주세요.
5. 립스틱으로 밋밋한 얼굴에 포인트를 줍니다. 강한 컬러를 이용하면 시간이 없어 서두르다가 깨끗한 마무리를 못해 오히려 지저분해 보입니다. 자연스러운 컬러를 사용하는 것이 메이크업도 쉽고 실패확률도 적어요. 시간이 많이 걸리는 립 라이너는 생략하도록 하세요.


포인트 src 차 안에서의 메이크업

승용차 안에서 보내는 시간만큼 메이크업에 적절한 시간도 없죠. 파우더나 트윈케이크로 피부부터 정돈하고 다음은 립스틱으로 또렷한 인상을 만드세요.

이때 꼭 준비해야 할 것이 면봉이예요. 차가 잠깐 멈춘 사이지만 바쁜 마음에 잘못 바르기 쉬우므로 면봉으로 깨끗이 수정하도록 하세요. 다음에 조금 여유가 있다면 브러시를 이용해 피부에 생기를 줍니다.

이전.다음글